Skyscanner - Flights, Hotels & Cars • Apple iOS CPI Offer

수백만 명이 이용하는 스카이스캐너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항공권과 호텔, 렌터카를 비교하여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독립적이고 편파적이지 않으며 완전히 무료로 운영되는 스카이�
PAYOUT:

$0.70 CPI

MOBILE APP INSTALL: Yes
Lead Generation: Yes
PPC Advertising: Yes
PPV Advertising: Yes
STATUS: Inactive / Reached Cap
Banner Ads: Yes
Interstitial Ads: Yes
Pop Under Ads: Yes
Native Ads: Yes
Source: CPAlead.com
About Offer Source

This offer is provided direct by the CPA Lead generation network and real time bidding marketplace. CPA Lead is the leading source for CPI mobile app install offers, affiliate products, and CPA offers.

    Allowed Countries

    Singapore

      수백만 명이 이용하는 스카이스캐너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항공권과 호텔, 렌터카를 비교하여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독립적이고 편파적이지 않으며 완전히 무료로 운영되는 스카이스캐너는 여러분에게 가장 잘 맞는 최선의 상품을 몇 초 안에 찾아내 드립니다. 스카이스캐너는 30개 언어로 제공되고 있으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최고의 여행 검색 엔진입니다.

      항공권, 호텔, 렌터카를 한 곳에.

      저렴한 항공권 찾기
      더 이상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 여러 사이트를 샅샅이 뒤지실 필요가 없습니다. 스카이스캐너는 모든 항공권 옵션을 사용이 간편한 앱 하나에 모았습니다. 금액에 따라 색상이 변경되는 달력과 차트를 이용하여 가장 저렴한 날짜를 손쉽게 비교해 드리며, 영국항공, 라이언에어, 이지젯, 플라이비, 모나크항공, 에미레이트 및 다른 수백개의 항공사들 중 최선의 항공권을 찾아 드립니다.

      최저가 호텔 검색하기
      전세계 수천개의 호텔 및 리조트, 아파트먼트와 호스텔 최저 가격을 비교하세요.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저렴한 숙소를 찾아내 임박 특가로 숙소를 예약하세요.

      최저가 렌터카 검색하기
      전세계 렌터카를 몇 초만에 검색하세요. 렌터카를 대여할 공항 혹은 도시 이름을 선택하고, 차량, 연료 유형 및 특징 등을 필터링하여 적합한 가격대의 렌터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행 아이디어
      탐색 버튼을 눌러 인기 항공권, 임박 항공권 및 주말 특가를 포함한 모든 도착지의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 보세요.
      가격 변동 알림 받기
      항공권 특가의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가격 자동 알림으로 가격 변동을 확인하세요. 찾아낸 항공편의 가격이 너무 높을 때 종 아이콘을 누르기만 하시면 가격이 변동될 경우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추가 수수료 없음
      스카이스캐너로 검색, 비교 및 예약시 예약 비용이나 숨은 수수료가 전혀 없습니다.

      30가지 이상 언어로 제공
      아랍어, 덴마크어, 독일어, 그리스어, 스페인어, 핀란드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말레이시아어, 노르웨이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태국어, 우크라이나어, 터키어, 베트남어 및 중국어를 포함한 30가지 이상 언어로 스카이스캐너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yscanner - Flights, Hotels & C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