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러스 드라이버 (Poolus Driver) - 풀러스 드라이버 전용 앱 • Apple iOS CPI Offer

풀러스는 복잡한 출퇴근 시간, 나 홀로 오가는 차량 속 빈자리를 공유하는 On-Demand 카풀 기반 라이드 셰어링 서비스입니다. 매일 홀로 출퇴근하던 내 차 빈자리를 공유하고 월 50만 원의 수입을 �
PAYOUT:

$0.54 CPI

MOBILE APP INSTALL: Yes
Lead Generation: Yes
PPC Advertising: Yes
PPV Advertising: Yes
STATUS: Inactive / Reached Cap
Banner Ads: Yes
Interstitial Ads: Yes
Pop Under Ads: Yes
Native Ads: Yes
Source: CPAlead.com
About Offer Source

This offer is provided direct by the CPA Lead generation network and real time bidding marketplace. CPA Lead is the leading source for CPI mobile app install offers, affiliate products, and CPA offers.

    Allowed Countries

    Korea, Republic of

      풀러스는 복잡한 출퇴근 시간, 나 홀로 오가는 차량 속 빈자리를 공유하는 On-Demand 카풀 기반 라이드 셰어링 서비스입니다.

      매일 홀로 출퇴근하던 내 차 빈자리를 공유하고 월 50만 원의 수입을 올려보세요! 풀러스와 함께라면 더 이상의 유류비, 차량유지비 걱정은 사라지고 출퇴근이 즐거워집니다.

      [서비스 지역]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출발/도착 가능!

      [서비스 시간]
      1. 기본 시간으로 선택
      - 출근 : 평일 오전 5시부터 오전 11시까지
      - 퇴근 : 평일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주말 및 법정 공휴일 전날인 경우,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2. 출퇴근시간으로 선택

      =====================================================

      ■ 새로운 수입
      출퇴근길 카풀만으로 운전 시간당 1~2만 원의 수입이 생깁니다. (거리, 교통상황에 따라 상이)
      라이더의 할인율과 상관없이, 드라이버의 카풀 수입은 정상적으로 지급되며 드라이버를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도 제공됩니다.

      ■ 내 맘대로 운행
      오늘 출퇴근길 카풀을 할지는 스스로 결정하여 운행하세요. 나의 일정에 맞춰 원할 때 자유롭게 운행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매칭
      수많은 실시간/예약 카풀 요청 중 원하는 콜을 잡고 운행을 시작하세요. 실시간으로 매칭된 라이더를 픽업하고 목적지까지 운행하면 카풀이 완료됩니다.

      ■ 카풀 추천
      원하는 카풀 요청이 어디 있는지 일일이 찾아보지 마세요. 드라이버 개인별 이동패턴을 파악하고 분석해 유사경로의 라이더 콜을 자동으로 추천해드립니다.

      ■ 정확한 길 안내
      T-Map과 카카오내비 중 원하는 앱을 사용하세요. 라이더 출발지와 목적지까지 이동 경로를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 합법적인 서비스
      풀러스는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81조의 카풀 허용 규정에 따라 제공되는 합법적 서비스입니다.

      =====================================================

      풀러스 드라이버 회원가입을 위해서 운전면허증, 자동차등록증, 차량 보험 가입 증명서가 필요하며, 앱 내에서 사진 촬영으로 관련 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드라이버를 위한 앱이며, 라이더로 이용할 분들은 별도의 풀러스 라이더 앱을 별도로 받아 가입하셔야 합니다. (드라이버회원과 라이더회원은 별도로 운영됩니다)

      앱 설치나 이용 과정에서 문의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 [email protected]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유의 사항]
      * 백그라운드에서 GPS를 지속해서 사용하는 것은 배터리의 수명을 줄일 수 있습니다.
      "Continued use of GPS running in the background can dramatically decrease battery life."

      풀러스 드라이버 (Poolus Driver) - 풀러스 드라이버 전용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