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 Android CPI Offer

신규 업데이트 —— 벚꽃의 윤회! [게임 소개] “붕괴, 수차례 인류 문명을 멸망시켰던 그 미스테리한 힘이 이 아름다운 세상을 다시 노리고 있다.” 곳곳에 널려있는 괴수들로부터 세상을 지
PAYOUT:

$1.68 CPI

MOBILE APP INSTALL: Yes
Lead Generation: Yes
PPC Advertising: Yes
PPV Advertising: Yes
STATUS: Inactive / Reached Cap
Banner Ads: Yes
Interstitial Ads: Yes
Pop Under Ads: Yes
Native Ads: Yes
Source: CPAlead.com
About Offer Source

This offer is provided direct by the CPA Lead generation network and real time bidding marketplace. CPA Lead is the leading source for CPI mobile app install offers, affiliate products, and CPA offers.

    Allowed Countries

    Korea, Republic of

      신규 업데이트 —— 벚꽃의 윤회!

      [게임 소개]
      “붕괴, 수차례 인류 문명을 멸망시켰던 그 미스테리한 힘이 이 아름다운 세상을 다시 노리고 있다.”

      곳곳에 널려있는 괴수들로부터 세상을 지켜야 하는 부담을 짊어진 소녀들, 그녀들은 무너져가는 세상에 희망을 가져다줄 수 있을 것인가!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특성이 다른 발키리들을 조종하여 괴수들과 전투를 벌이세요! 다양한 스토리들을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특징]
      ——[영혼 각성]
      수백 년간 봉인되어 있었던 무녀의 영혼이 복수를 위해 메이의 몸을 빌려 다시 깨어난다!
      새로운 발키리의 영혼이 각성되다——야에 사쿠라 참전! A급 발키리 [역신 무녀], S급 발키리[현신화•물망초] 참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아무도 나를 막을 수 없어!"

      ——[벚꽃의 윤회]
      벚꽃이 흩날리는 작은 마을, 무녀 야에 사쿠라는 벗어날 수 없는 윤회에 갇혀있다.
      어떻게 해야 만날 수 있을까, 어떻게 해야… 이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단 말인가!

      그녀의 운명을 바꿔주세요!
      야에 마을에 있는 술통에서 귀엽고, 귀엽고, 그리고 정말 귀여운 [비옥환]을 발견해보세요. [상자 속의 악마] 이야기 또한 이번 벚꽃의 윤회에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얼음의 연회]
      Get Ready for the Holidays with Google Play’s Festive Updates!
      동백꽃이 흩날리고, 사방이 얼음으로 뒤덮힌 곳... 새햐얀 눈으로 뒤덮인 이곳에, 한 소녀가 그 걸음을 멈추었다.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드레스엔 한 겨울의 추위조차 한 줄기 따스한 빛으로 느껴질 정도의 신비로운 매력이 있다.

      눈이 부실 정도로 아름다운 넥클레스, 하얀 눈 처럼 새햐안 하이힐을 신은 순수한 매력의 소녀, 겨울의 공주가 드디어 당신의 앞에 그 모습을 드러낸다.

      ——[장비 업데이트]
      지크프리트, 세실리아 등 [붕괴]와의 전쟁에 공헌한 전설적인 성흔들도 업데이트!
      빙담천, 사쿠라 후부키 등 새로운 무기가 히페리온호 무기고에 추가됩니다!

      [SUPPORT]
      게임 내 문제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로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email:[email protected]
      안드로이드 버전 4.4.4 이상에서 플레이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의 원활한 실행을 위해 2GB 이상의 여유 공간을 확보해주십시오!

      ■ 접근 권한 안내
      앱 이용 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접근 권한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필수 권한]
      통화/사진/미디어/파일에 접근 : 게임 실행에 필요한 기능들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선택적 권한]
      오디오 : 게임 내에서 동영상을 녹화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kr.honkaiimpact3.com/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honkai3rd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Honkai3rd.kr/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HonkaiImpact3kr

      붕괴3rd